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미주라 리조카카오 구입

by 동그랑땡땡 2017. 7. 21.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놓고

왔다갔다 하고 있는 땡블리입니다

하루걸러 하루마다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가

실패했다가 다시 시작했다가를

반복하고 있어요......

 

 

이번주는 일단 망했고

다음주부터는 진짜 엄청 열심히

해보는걸로 ㅠㅜㅠㅜ

다짐을 하고 미주라 리조카카오를 구입했어요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미주라는 진짜 한줄기의 빛이죠ㅠㅜ

다이어트하면 빵이며

과자 간식이 진짜 엄청 땡기잖아요

근데 살찔까봐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근데 미주라는 통밀, 글루텐 제로등

건강하게 만들어서

다이어터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거든요

물론 많이 먹으면 안돼요ㅋㅋㅋㅋ

뭐든 많이 먹으면 안돼요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제가 구매한건 미주라 안에서도

리조카카오인데요

저희 회사 대리님이 맛보라고 하나 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주문해봤어요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공구로 구매한지라 따로 박스 사진은 없구요

4500원에 구입했습니당

배송비는 없었구용ㅎㅎ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미주라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다고

하던데 저게 이탈리아어인듯해요

 

 

리조카카오는 워낙 작아서

낱개 포장은 아니고

한봉지에 크게 담겨 있어요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뒷면에 있는 성분표를 보니 은근 칼로리가

장난 아닌.....ㅋㅋㅋㅋㅋ

물론 총량을 다 합친 칼로리지만 그래도

쎄긴 쎄네용

 

 

그리고 그와중에 큰글씨로 눈에 띄는

유전자변형 콩 포함 가능성있음....

미주라 너 건강한 과자 아니였냐고......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유전자변형 콩을 먹고 돌연변이가 되는건 아니겠죠?

일단 가위로 리조카카오

한쪽을 살포시 잘랐습니다

한개 꺼내서 맛보고 사진도 찍고

블로그에도 올려야하니깐요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미주라 리조카카오미주라 리조카카오

 

 

 

난 분명히 초점잡고 잘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왜항상 초점이 나가있는가.......

 

 

일단 맛은 정말 맛있습니당

막 오와 신세계야는 아니고

다이어트 음식중에서는 진짜 너무 맛난 편에

속한다지요 ㅠㅜㅠㅜ

 

 

카카오 맛도 충분히 느껴지고

바삭한게 땡길때 먹으면 딱일 것 같은

미주라 리조카카오에요

 

 

 

 

미주라 크로와상미주라 크로와상

 

 

 

 

 

 

미주라 리조카카오를 사진 찍고나서

제 서랍에 숨어있는

살구쨈이 들어간 미주라 크로와상도

살포시 꺼내어 사진을 찍어줍니다

 

 

이건 먹지 않았어요

미주라 간식을 사먹으면서

모든 빵이 퍽퍽하거나

푸석하거나 부셔지는건 아니구나를

느끼게 해줬던 크로와상입니당

(토스트 첨 먹을때ㅋㅋㅋㅋㅋ 토스트 맞나?)

 

 

 

 

미주라 플럼케이크미주라 플럼케이크

 

미주라 플럼케이크미주라 플럼케이크

 

 

 

이건 요거트 플럼케이크입니당

이것도 먹을만은 한데

퍽퍽하긴합니당

그리고 되게작아요 흥흥!!!

 

 

제 간식서랍은 이제 미주라로 가득찬 것 같아요

더 맛있는 것들 많이 만들어주라

미주라

 

 

 

 

 

 

 

 

 

 

 

 

 

제 돈주고 산 제 미주라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