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한정판 킷캣 맛 별로 먹기

by 동그랑땡땡 2017. 7. 20.

 

 

 

 

아는 분이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오시면서

선물이라고 킷캣을 사다주셨는데

나고야가 사과로 유명한 지역이라

이 지역 사과로 만든 한정판 킷캣이 있어

사왔다는 거에요 ㅠㅜㅠㅜ

 

 

킷캣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선물로 받았으니 감사히

잘 먹을 생각을 하고 받아왔죠

 

 

 

 

킷캣,한정판킷캣킷캣

 

 

 

 

아...근데 받아놓고

먹어보니 너무 맛있는거에요

킷캣은 사과맛이 진리구나 싶었어요

그동안 킷캣을 별로라고 생각한 나의 잘못이다!!

싶을정도였죠 ㅋㅋㅋㅋ

 

 

그다음부터는 킷캣에 관심이 생겨

일본에 가는 친구가 있으면

니가 가는 지역의 한정판 킷캣을

사다 달라고 부탁을 했어요

 

 

그리고 일본 출장이 잦은 친구는

진짜로 한정판 킷캣을 사왔습니당 ㅋㅋㅋㅋ

 

 

 

 

 

 

 

 

친구가 간곳은 시골 구석으로

거기서 파는 한정판 킷캣이라고 하더라구요

자색고구마가 유명해서

자색고구마맛이 있데요

 

 

 

 

 

 

 

안에 개수는 12개가 들어있는데

자색고구마도 맛있더라구요

근데 역시나 사과맛 킷캣이 더 맛있었다는....

가격은 한정판인데다가

선물용 포정지여서 7~8천원정도 한다고 해요

으으 비싸....

하지만 한국물가도 비싸서

그게 그거인 것 같기도 합니당

 

 

이 친구가 나중에 일본 출장을 또 가서

그지역 사과로 만든 사과킷캣을

선물로 줬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요즘 한정판 킷캣 먹는 재미가 쏠쏠한 듯합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