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구월동 필스너하우스 체코맥주집 가다

by 동그랑땡땡 2017. 7. 25.

 

좀 오래된 포스팅이긴한데

구월동에 있는 체코맥주집 필스너하우스에

갔다온 사진을 뿌려볼까합니당~!!

 

 (미리 말씀드리지만 생맥주집으로

맥주가 맛있다고 하나 저는 알쓰여서

맥주 사진은 없습니다....안주사진만...)

 

 

 

 

저를 포함한 4명이서

구월동에 있는 필스너하우스를

같이 가기로 했어요

 

 

저랑 다른 한명이 미리 만나서

필스너하우스에 갔는데

이날 배가 너무나무 고픈거에요

참을 수가 없어서 그냥

먼저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이 집에 가장 비싸고 유명한

꼴레뇨(돼지무릎 바베큐래요)와

소소한 감자튀김& 소세지를 일단 시켰어요

꼴레뇨 같은 경우는 4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드실분은 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닷!!!

 

 

 

일단 감자튀김과 소세지가 먼저 나왔는데요

체코가 독일 옆에 있어서

독일 음식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필스너하우스가 체코음식점인데

왜 독일 느낌이 나지? 했더니

다 이유가 있던....

 

 

 

 

수제소세지와감튀수제소세지와감튀

 

 

 

 

돌돌 말린 수제소세지 보이시나요?

그위에는 치즈가루와 파마산가루

진한 케찹과 머스타드

맛있었어요 진짜로!!!

물론 배고파서 그리 느꼈을 수도 있지만

암튼 만족했어요 저는

그리고 감튀가 너무너무너무 좋은 저는

감튀도 진짜 맛나게 잘먹었어요

약간 단짠단짠이었는데

꿀을 살짝 발라 놓은신 것 같더라구요

 

 

 

 

수제소세지와감튀수제소세지와감튀

 

 

수제소세지와감튀수제소세지와감튀

 

 

 

 

 

자른건 좀 지저분해 보여서 안찍었던 것 같아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못 찍은 걸수도.....)

 

 

 

소세지와 감튀를 먹고 있을때쯤

다른 두 친구가 왔는데

한명이 생일이었어 가지고

밖에서 촛불키고 케이크 가져오느라

찐땀;;;;;;

그리고 가게 모든 손님들 케이크에 집중

저희 테이블이 생일 노래를 부르자

몇몇분들은 따라 부르시더라구요

창피창피.....ㅋㅋㅋ

 

 

근데 이목은 곧 사라지고

또 시끌벅쩍해졌어요

너무 시끄러울정도였죠ㅋㅋㅋㅋ

필스너하우스가 맥주집이다보니

모임장소로도 많이들오고

회식장소로 많이 선택하시나 보더라구요

단체손님들이 어찌나 시끄럽던지....

다른 테이블에서 눈치를 줘도 술취해서 모르시고

주인분은 너무 시끄러워서

분위기가 안좋으니 눈치를 보시더라구요

 

 

그나마 조금 있으니 시끄러운 단체 손님 테이블이

나가셔서 한결 괜찮아졌었죠

 

 

 

 

필스너하우스필스너하우스

 

 

 

 

소세지와 감튀를 한참 먹다보니

나온 꼴레뇨

저기 왼편에 큰꼬챙이에 꽂힌

고기가 보이시나요?

저거에요ㅋㅋㅋㅋㅋㅋ

저걸 직접 잘라서 가운데 접시에 담아놓고

소스에 찍어먹는거더라구요

 

 

 

 

꼴레뇨꼴레뇨

 

 

꼴레뇨꼴레뇨

 

 

꼴레뇨꼴레뇨

 

 

 

 

칼로 자르는 다급한 손놀림이 보이시나용?ㅋㅋㅋㅋ

꼭 먹어주겠다!!! 하는 그 빠르다는

소닉도 뺨치고 도망 올만한 속도ㅋ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 속도감있게 나왔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레뇨꼴레뇨

 

 

 

 

 

그래서 칼을 한번 멈춰달라고 요청했지만

급한 손과 칼은 흔들림이 여전했네요.....

우리 소세지 한판 했잖아?

진정하자 워워

다들 맥주도 두잔씩 해놓고

(사진만 없을뿐-전지적 내시점사진)

 

 

 

 

꼴레뇨꼴레뇨

 

 

 

 

칼로 자르고 손으로 찢고 해서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세상에마상에!!!!!

두눈이 번쩍!!!!! 넘나 맛있는것!!!!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족발인듯 족발아닌 엄청난 맛이더라구요

근데 양도 엄청 났죠ㅋㅋㅋ

 

 

하지만 우린 굶주린 여자넷!!!!

여기에 하나를 더 시켰어요

 

 

 

 

구월동필스너하우스구월동필스너하우스

 

 

 

감자튀김이 먹고 싶다고 한

한명을 위해 소세지 치즈롤?

소세지 치즈튀김?도 시켰죠 ㅋㅋㅋㅋㅋ

 

 

구월동필스너하우스구월동필스너하우스

 

 

 

 

 

전에 나왔던 감튀랑은 달랐지만 진짜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느끼한것 ㅠㅜㅠㅜㅠㅜ

계속 기름진거+기름진거+튀긴거 이렇게 먹으니

힘들더라구요

여러분 적당히 드세요

저희도 반성을 했습니다는

무슨 집에 싸가서 담날 또 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기름진거 맛있엉

필스너하우스 굿굿!!!

 

 

 

 

구월동필스너하우스구월동필스너하우스

 

 

구월동필스너하우스구월동필스너하우스

 

 

 

치즈에 돌돌말린 소세지 굿굿

언젠간 한번더 갈 생각이에요

그때 저 알쓰땡은 사이다를 하겠지만

술을 먹는 분들에게 맥주를 뺐어서

사진을 찍어오겠습니다!!

아 메뉴판도 찍어올게요!!!

다만 너무 어두워서 안보일 수 있음 주의에요~!!

 

 

 

꺾꺾쓰!!! 졸림쓰!!! 필스너하우스 갑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