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목동 41타워 스시노미찌는 우리가 접수한다!!

by 동그랑땡땡 2017. 7. 26.

 

 

제 절친한 친구 모카양은

엄청난 미식가에요

그래서 입맛이 까다롭고

맛집 아니면 잘 안가려고 해요

덕분에 저도 맛있는 맛집을 발견하고는 하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스시!!초밥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목동 41타워에 있는 스시노미찌는

모카양과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에요

모카양을 만나면 거의 스시노미찌로

가는 편이거든요

 

 

입맛이 저어어언혀 까다롭니 않던

저 땡블리도 여기서 초밥을 먹다보니

다른 뷔페에서 나오는 초밥이나

좀 질이 떨어지는 초밥은

맛이 없다고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스시노미찌스시노미찌

 

스시노미찌스시노미찌

 

 

 

 

 

목동 41타워1층에 위치한 스시노미찌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저랑 모카양 둘이서 가면 보통 5만원정도는

나오거든요ㅋㅋㅋㅋㅋ

5만원이 모에요 6만원 넘게 나온적도 있어요ㅋㅋㅋㅋ

 

 

 

 

 

스시노미찌스시노미찌

 

 

 

 

코스정식이 있는줄은 몰랐는데

새로 생긴건지 이날 가게 밖에

안내판이 나와 있더라구요

가격이 꽤나 나가죠?ㅎㅎ ㅠㅠ

 

 

 

 

목동스시노미찌목동스시노미찌

 

 

 

 

자리를 안내 받아 앉았어요

이날은 그나마 사람이 적은편이더라구요

원래 스시노미찌가 훨씬 더 컸다고해요

초밥 만들어서 레일에 올린지

몇분 이상이 지나면 그냥 버리고 그랬데요...ㄷㄷㄷ

그거 나 주라 줘

그만큼 지금보다 가격은 더 나갔구요

근데 경제가 어려워져서 그런지

가격도 낮추고 이제 음식을 버리지는 않나 보더라구요

그래요 그게 좋은거죠

 

 

 

 

장국장국

 

 

 

 

자리에 앉으면 나오는 장국과

 

 

 

 

와사비간장와사비간장

 

 

 

 

와사비덩어리ㅋㅋㅋㅋ

모카양과 저는 와사비를 워낙 좋아해서

맨처음 크게 주시는 와사비 그대로

간장을 부어요

 

 

 

따로 덜어내서 먹는일은 없다!!!!

 

 

 

 

목동스시노미찌목동스시노미찌

 

 

 

 

준비를 마치고 앞을 보면

싱싱한 초밥들이 막 뱅글뱅글 돌고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꺼내 먹는 일은 잘 없어용

물론 스시노미찌는 레일위에 있는

것들도 싱싱하고 맛있지만

더더 싱싱한 것을 먹고파 따로 주문을

하는편이에요 

 

 

 

 

목동스시노미찌목동스시노미찌

 

 

 

 

 

메뉴판은 젓가락통 위에

가지런히 올라가져 있고

저는 정독을 하기위해 꺼내듭니다ㅋㅋㅋㅋ

 

 

 

 

 

목동스시노미찌목동스시노미찌

 

 

 

 

메뉴판이 좀 작은편이구요 안을 펼쳐보면

 

 

 

 

스시노미찌메뉴판스시노미찌메뉴판

스시노미찌메뉴판스시노미찌메뉴판

 

 

 

가격이 나와있어요

맨 먼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초밥부터!!!

쭈루륵 시키기 시작했어요!!

 

 

 

 

타코와사비타코와사비

 

 

 

 

원래 한접시당

두개씩 올라가져 있는데

두접시를 시키면 이렇게 주세용

친구 모카양과 나눠서

얌얌얌~!!! 코가 찡~!!!

엄청 굿굿!!!

스시노미찌만큼 타코와사비가

맛있는 곳도 없더라구요

 

 

 

 

성게알군함성게알군함

 

 

 

 

그리고 이날 모카양의 추천으로

처음 도전해본 성게알 초밥

저는 되게 비리고 맛없을줄 알았거든요

근데 되게 맛있고 먹을수록 고소해요

신선고소고소 너고소

되게고소

굿굿!!!

 

 

 

광어지느러미광어지느러미

 

 

 

 

그리고 모카양이 좋아하는

광어지느러미도 두개 시켜서

같이 노나먹었습니당

이날따라 되게 달게 느껴지더라구요

내가 배가고팠나?ㅎㅎㅎㅎ

 

 

 

 

유부참치초밥유부참치초밥

 

 

 

 

그리고 이건 따로 주문한건 아니고

레일위에 있던거 가져왔어요

참치유부 어쩌고 였는데

유부가 들어있는거 먹고 싶어서

한개 집어왔는데 그냥 생선만 있는거

먹다가 이거 먹으니깐 간이 세긴하더라구요

 

 

 

 

한치한치

 

 

 

 

그리고 이건 모카양이 먹은 한치

부들부들 맛있다고 한 말씀해주셨습니당ㅋㅋㅋ 

 

 

 

 

생문어초밥생문어초밥

 

 

 

 

이거는 생문어 초밥인데요

이거 되게 맛있어요!!!

작은 레몬조각이랑 같이 주시는데

레몬조각으로 문어를 살짝

문지러준 후 먹으면

상큼한 레몬향이 퍼지면서 츄릅캬하~!!

 

 

그리고

저기 보이는 동그란건 문어빨판이에요ㅋㅋ

빨판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저건 별로 먹고싶지않아서

그대로 모카양에게

 

 

 

 

전복초밥전복초밥

 

 

 

 

전복초밥!!전복초밥도 무지 맛있어요!!

아주 생은 아니고 살짝 찐거라 부들부들해요

저는 생전복은 너무 딱딱해서 별로더라구요

살짝 찌거나 조리해서

부드러운게 좋아요!!

 

 

 

 

새우초밥새우초밥

 

 

 

 

끝으로 새우초밥~!!!

제가 어느순간부터

생새우알러지가 생겼는데 ㅠㅜ

이걸보니 익힌새우 색깔이여서

골랐거든요

근데 먹어보니 식감은

생새우 식감과 맛이어서

놀랐어요

 

 

 

 

스시노미찌스시노미찌

 

 

 

이렇게 스시노미찌의 초밥대장정을

마쳤습니당ㅋㅋㅋㅋ

여자둘 치고는 어마무시하죠?ㅋㅋㅋㅋ

진짜 엄청 배부르게 잘 먹은 것 같아요

 

 

모카양을 만나면 목동에 자주오는

이유 중에 하나인 스시노미찌!!!

진짜 추천 저 여기서 돈받거나 공짜로

초밥먹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냥 제 싸구려 입맛을 조금이나마

고급화시켜준게 감사하죠

 

 

다른 분들도 목동 41타워에 가실일 있으면 들려보시길

 

저한테 다시 갈 의향 있냐고 물어보신다면

당연하죠!!라고 대답하고 싶네용

이거 보고 가시는분들

저를 만날지도 몰라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