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투게더 끼리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ㅠ 두번드세요

by 동그랑땡땡 2017. 7. 28.

 

 

 

 

sns에서 끼리딥앤크런치를 사진으로 몇번보고

걍 그런게 있나보다 하고 말았는데

어느날 회사 꺾꺾동지가 끼리를

사와서 나눠줬어요

과자를 치즈에 푹 찍어서

먹는데 아니 세상에......

되게 중독성이 있는거에요

막 자극적인 맛이 아닌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담부터 요구르트 아줌마만 보면

끼리를 사다놓고 먹고

선물하고 끼리 중독자가 되었어요 캬캬컄ㅋ

 

 

근데 요번에 투게더에서 콜라보로

투게더끼리 맛이 나오더라구요

끼리딥앤크런치를 맛보지 않았다면

그냥 지나쳤을테지만

요번엔 그럴 수 없죠!!!

 

 

동네 GS에서 투게더 끼리를

발견해서 사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끼리딥앤크런치는 시중에 없고 오로지

야구르트 아줌마한테만

살 수 있는거에 반해

투게더끼리는 편의점이나

일반 가게에서도 파니 사람들이 몰려서

구하기 어렵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한개는 아쉬울 것 같아

2개를 사왔어요

 

 

카운터에 딱 놓는데

알바분이 5천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네??? 5천원이요?

한번 묻고는 그냥 사왔어요ㅠㅠㅠ

한개당 2500원이라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ㅠㅜㅠㅜ 궁금하고

끼리니깐 용서한다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투게더라고 해서 저도

큰통인줄 알았는데

작은 통이더라구요

큰통에 2500원이요 쌩유죠

하지만 작은 통이라는거.....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크기비교를 위해 손에 들고 찍어보았어용

큰거 아니니 유념하시고 사세용~!!

그리고 보이시나용? 끼리치즈 15% 함유

항상 무슨 맛 무슨 맛 이라고 해놓고

향만 넣어놓거나 0.05% 이렇게

넣는거는 아니라는거~!!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끼리투게더를 이리 손쉽게 구해서

먹을수 있다니 @_@

어젠 참 기분좋은 날이였어요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뚜껑을 열면 역시나 숟가락이 있어요

물론 숟가락 대신 저공간에 아이스크림을

더 채워주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은 편의점에서 주잖아ㅋㅋㅋㅋ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그리고 뜯어서 한숟갈

퍼먹었어요

부들부들 사르르 녹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ㅠ

끼리 치즈맛도 꽤 많이 나서

좋고 뒷맛이 깔끔해서 더 좋구요

 

 

이 사진만 색감이 다른 이유는

하얀 투게더끼리 아이스크림

자체를 잘 보여주고 싶은데

어플을 써서 찍으면 아이스크림이

다 하얗게 날라가버리더라구요

대신 제 까만손도 보여 주고 ㅠ

 

 

 

 

 

투게더끼리투게더끼리

 

 

 

 

정말 순식간에 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

투게더끼리도 그냥 끼리처럼

넘 기대말고 쓱 먹으면

자극적이지 않고 치즈맛 깊게 나는

깔끔한 맛을 볼 수 있어요

 

 

중독적인 맛 ㅋㅋㅋㅋ

비싼게 흠이긴한데

저는 너무 좋았어요

끼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100% 좋아할 맛이니 드세요

두번 드세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