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제주도 여행) 올래국수 못 먹고 짬뽕에취한날

by 동그랑땡땡 2017. 8. 23.


저는 지금 제주도에 있어요
휴가거든요 예에에에에~!!
화요일부터 주말까지 쭉 쉬는데
2박3일로 제주도를 왔답니당


아침 6시에 일어나 10시40분쯤
제주도에 도착했는데
우여곡절이 많아 계속 밥을 못 먹었어요ㅠ
그러다 렌트카를 받아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로 유명하다는
올래국수집을 찾아갔죠
이때가 시간이 2시가 넘었어요






기다리는 손님이 별로 없길래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대기자명에
이름 올리려구했더니 50분을 기다리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배고파서 예민하던 우리는 깔끔하게
포기하고  근처 짬뽕 집으로 들어왔어요






올래국수를 살짝 지나쳐
사거리 골목을 보면 짬뽕에취한날이라고
있더라구요
사실 근처에 식당이 많아보였는데
약간 올래국수 때문에 상권이 죽은듯
보였어요 올래국수만 사람이 많고
다른 가게들은 너무 조용했거든요....






우리가 상권을 일으켜주자라는 마음으로
(사실 너무 배고파서)
해물짬뽕을 아 팔것같은
짬뽕에 취한날로 들어왔어용






메뉴는 중국집 메뉴랑 비슷하더라구요
다른게 있다면 갈비짬뽕이 있다는것?
갈비짬뽕도 궁금했지만 제주도에
온 만큼 해물짬뽕을 시켰어용


그리고 중국집에 빼놓을 수 없는
탕슉도 미니로 하나 시켰죠ㅋㅋㅋ





밑반찬이 나오고
얘기를 하다보니
탕슉이 먼저 나왔어요





탕수육은 정말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너무 두꺼운거 안좋아하는데
적당히 얇고 전분가루해서
쫄깃하더라구요ㅎㅎㅎ


탕수육을 먹고 있으니
해물짬뽕도 나왔는데






맨 처음에 보고는 해물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안에 홍합 꽃게 오징어 낙지
꼴뚜기 새우 소라등등이 들어있더라구요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기대감 가득 안고
오징어를 한입 딱 먹는데
너어무 질기더라구요ㅠ
아 진짜 너무너무 질겨서
턱이 아팠어요ㅜ
아마도 오래 삶으셔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국물은 정말 진하고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해물만 연했어도
진짜 완전 맛집이었을텐데
아쉽더라구요ㅠ
해물종류나 양이나 국물맛
면맛 쫄깃함 다좋았는데ㅠ
아쉬워용ㅠ






그래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ㅋㅋㅋㅋ






제주도 짬뽕에취한날
사장님 이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해산물만 연하면 너어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