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쥬씨 과일도시락 아침마다 먹어요

by 동그랑땡땡 2017. 8. 10.

 

 

 

 

내가 과일을 좀 많이 좋아한다

아침에 땡기는 경우가 많은 편인데

회사근처 쥬씨에서 과일도시락을

2천원에 팔던게 기억 났다

 

 

일을 열심히 안해도 출근은

제일 일찍 하는 나는 회사에 들르기전에

쥬씨에서 과일도시락을 샀다

 

 

종류는 1번 바나나+키위+파인애플

2번 바나나+키위+오렌지가

있는데 파인애플을 너무 좋아해서

파인애플이 들어간 걸로 주문했다

 

 

그리고 회사에 와서 먹었는데

너어무 맛있었다

 

 

그래서 오늘도 아침에 쥬씨에 들러

과일도시락을 샀다

남들은 다 수박쥬스

커피 사는데 나만 과일도시락ㅋㅋㅋㅋㅋ

 

 

 

 

 

 

 

 

 

저렇게 컵에 담아주고

위에 밀봉해준다

 

 

 

 

쥬씨과일도시락쥬씨과일도시락

 

 

 

포크도 같이 주는데

끝에 날카로운게 있다

저부분으로 밀봉 되어있는

과일도시락을 개봉하면 된다

 

 

 

 

 

 

 

이걸 맨처음에 몰랐을때는

밀봉된걸 손으로 뜯으려고 엄청 노력했는데

안되서 짜증냈었다

뒤늦게 발견하고 해보니

너무 잘 찢어지는것........

괜히 고생할 필요가 없다

 

 

사람은 도구를 써야한다 우가우가

 

 

 

 

 

쥬씨과일도시락쥬씨과일도시락

 

 

 

 

항상 담아주는 순서가 똑같은데

맨아래는 파인애플

 그 위가 키위

그 위가 바나나다

색은 오렌지가 들어간게 더 이쁠것 같기는 하다

 

 

 

 

쥬씨과일도시락쥬씨과일도시락

 

 

 

 

 

맨처음은 바나나로 시작합니다

쥬스로 갈아서 줄때는

갈아서 이 과일이 싱싱한지 안 싱싱한지

알수가 없는데 과일도시락은

딱보면 보이니깐 특별히 안상하고

멀쩡한 과일들로 썰어주는 느낌이더라구요

바나나는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고

 

 

 

 

 

쥬씨과일도시락쥬씨과일도시락

 

 

 

 

 

그 아래 키위는 저번엔 엄청 달고 맛있더니

오늘은 영 꽝이다

아무런 맛이 안나는부분이

있고 시큼한 맛만 나는 부분도 있더라

 맨처음에 사먹었을떄는 

달았는데....아쉽......

 

 

 

 

 

쥬씨과일도시락쥬씨과일도시락

 

 

 

키위를 다 먹고는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진짜 매번 맛있다

키위만 맛이 좋으면

나머지는 항상 맛있는듯 하다

 

 

과일 도시락을 먹고나면

화장실도 잘가게 된다

알고보니 바나나, 키위, 파인애플이

전부다 변비에 좋은 과일이더라

어쩐지......

 

 

아침에 밥을 꼭 먹는것이 좋고

웬만하면 자고 일어나서

2시간후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하니

그때쯤 과일 같은거 먹으면 괜찮지 싶당

(쥬씨 광고 아님)

나는 종종 과일이 땡기면

쥬씨에 가서 과일 도시락을

사와야겠어요

 

 

 

 

근데 더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