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소시지, 파바 샐러드

by 동그랑땡땡 2017. 10. 25.

아빠는 저에게 살이 쪘다라고 하시거나

살을 빼라는 말을 잘안하세요

정말 많이 찐게 아니면요

4년 전에 가장 최고치 몸무게를 찍었을 때

그때 한번 살 쪘냐고 물어보신게 다였는데요

그떄 그 최고치 몸무게와 거의 비슷한 요즘

아빠가 살을 빼라며 뭐라고 하신 말씀을 듣고

충격에 빠졌어요 ㅠㅠㅠ

 

 

안그래도 바지가 안맞아 살을 빼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그렇게 훅 들어오시니

초반엔 너어어어무 짜증나고

반발심까지 생기더라구요

근데 어차피 살빼기로 한거 열심히 하자

맘을 먹고 다이어트에 돌입중입니다

 

 

원래 아빠의 말을 듣기전부터 다이어트 하려고

사둔 닭가슴살 소시지가 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플친으로 해뒀더니

저렴한게 있으면 아침마다 광고를 보내는데

어느날은 닭가슴살 소시지를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더라구요 원래 아임닭 제품들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비싼 편인데 이건 기회다 싶어서 바로 샀어요 

 

 

 

 

닭가슴살 소시지닭가슴살 소시지

 

 

 

 

주문한지는 꽤 됐는데 이날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가 

인기가 너무 좋아서 재고가 떨어졌고 새로 만들어 보내느라

좀 늦어진다고 문자가 왔었거든요

그래서 거의 일주일만에 온 것 같아요

저야 새로 만들어서 주시면 더 좋죠 ~!!

 

 

 

 

닭가슴살 소시지닭가슴살 소시지

 

 

 

 

아이스박스에 차곡차곡 담겨서 왔는데

완전 꽝꽝 얼어서 이걸로 맞으면 죽겠다 싶더라구요

회사로 주문 받아서 바로

회사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닭가슴살 소시지닭가슴살 소시지

 

 

 

맛은 다섯가지 맛으로  오리지널, 허브, 커리, 청양고추, 야채맛인데

지금까지는 청양고추맛과 야채맛만 먹어봤어요

저녁 대신에 한개씩 먹는 중인데

제 기대에는 못미치는 푸석한 맛이었지만

닭가슴살이 원래 그런거니 이해를 하고 넘어가야겠지요 ㅋㅋ

청양고추는 좀 매콤해서 더 먹을만 했어요

 

 

 

그리고 점심에는 간단하게 산 천원짜리 샐러드와

훈제 닭가슴살을 싸와서 먹었는데

주말에 깜박하고 점심도시락을 안싸는 바람에

아침에 부랴부랴 파리바게트에서 치킨샐러드를

사왔어요

 

 

 

 

파바 치킨샐러드파바 치킨샐러드

 

 

 

 

그래서 이날 점심은 파바 치킨샐러드와

집에 있던 포도즙~!!

포도즙이 추석연휴에 들어왔는데

구석에 있다보니 다들 안 먹는거 같아서

챙겨왔죠ㅎㅎㅎ

근데 저희 큰 착오였어요ㅋㅋㅋㅋ

포도즙 굉장히 맛이 없더라구요

100% 포도즙이 아니라 뭔가를 섞어넣은

한약 맛이 나는 포도즙이었어요

굉장히 별로여서 한모금 마시고

다른 직동들에게 한모금씩 해보라 했지만

무시 당하고 그냥 전부 버렸답니당^^

 

 

 

 

파바 치킨샐러드파바 치킨샐러드

 

 

 

 

파바 치킨샐러드는 맛있었어요

소스는 너무 많이 먹을까봐

부어서 먹지 않고 조금씩 찍어먹었는데

많이 안먹게 되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역시나 예상했듯이

치킨은 다 먹고 야채는 조금 남았다죠 ㅎㅎ

분명히 야채랑 치킨이랑 같이 먹었는데도 말이죠 ㅎㅎ

 

 

가격은 4500원정도였나?

꽤 가격이 나가서 자주 사먹지는 못 할 것 같고

정말 가끔 어쩌다 도시락 싸는걸 잊었을때 사먹으려고 해요

 

 

 

 

'프로미식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동 생어거스틴 쿠폰으로 댕겨왔어요  (1) 2017.11.01
목동) 오목교역 카페 이기스  (1) 2017.10.30
굴포천역 실리제롬 빵집  (0) 2017.10.18
구월동 홍대개미 메뉴  (0) 2017.10.13
부평) 레드락 치킨  (0)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