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수다들

오난코리아 핸디선풍기 하나 장만해씨유

by 동그랑땡땡 2017. 7. 18.

 

장마였다가 더웠다가

습했다가 괜찮아졌다가를 반복하는

여름이애오 ㅠㅜㅠ

 

 

원래는 라이언이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는

usb선풍기가 있었으나

usb연결단자 쪽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말이 걱정이 되어

새로 오난코리아에서 핸디선풍기를 장만했습니다!!

(아빠가 볼펜 뚜껑인줄 알고 날개부분 버려서

산건 아니구요 ㅎㅎㅎㅠㅠ)

 

 

 

제가 디자인과를 나온지라

디자인을 엄청 볼 수 밖에 었었는데요

하나같이 다 맘에 안들더라구요....

물고기 모양 ..내 취향아님...

접히는 것도 안 이뻐서 싫음....

이래저래 찾아보다가

오난코리아제품으로 맘에 드는걸 발견했는데

색깔 고민이 엄청 되더라구요

일단 흰색은 때탈까봐 제외했는데

분홍이랑 네이비중에 고민이 엄청 됐어요

 

 

 

그렇게 고민을 거듭하다

결정을 내렸고

선풍기가 배달왔죠ㅎㅎㅎ

 

 

 

 

 

 

 

 

 

회사로 온 택배는 정말 두근두근 신나요ㅋㅋㅋ

잠깐 딴짓도 살짝 하고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네이비와 핑크 둘다 있어요ㅋㅋㅋㅋㅋ

저의 선택은 둘다는 아니고ㅋㅋㅋㅋ

저는 분홍색 선물할건 네이비로 샀어요

네이비도 보고 싶었거든요

 

 

 

 

 

 

 

 

 

 

 

분홍색 박스를 보면

깔끔한 패키지로 잘 되어있고

아주 여리여리한 색으로

만들어 놨더라구요

 

 

하지만 나는 박스는 잘안봐

내용물이 중요하죠

허허허허

 

 

 

 

 

 

 

 

박스를 개봉해보니 빼꼼하니

보여요

 

 

 

 

 

 

 

꺼내보니 따란~!!!!!

너무너무 이뿌져 ㅠㅜㅠㅜ

물론 가운데 스티커를 떼면 더 이뻐요 ㅠㅜ

진짜 심플하니

디자인 하나는 잘 고른 것 같아요

 

 

아!!그리고 배터리!!

예전에 핸디선풍기 배터리가 터져서

다친사람이 있었다는 뉴스를 봤었는데

그게 k마크가 없는 선풍기였다고 하더라구요

안전 점검을 받은 배터리는 괜찮데요

오난코리아도 안전점검 받은거고

삼성에서 쓰는 배터리를 쓰는거라고 하니

좀 안심을 했죠

(뒤늦게 노트는 배터리 때문에 터졌잖아?

라고 생각은 했습니다만 ㅋㅋㅋ이 핸디선풍기는 안전하데요)

 

 

 

 

 

 

 

뒷모습도 깔끔깔끔~!!

 

 

 

 

 

 

 

그외 들어있는 물품으로는

형광글씨로 만들어 정독하려면

눈이 아픈 사용설명서와

 

 

 

 

 

 

 

 

책상위에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

 

 

 

 

 

 

 

 

 

 

 

남들 다 분홍에 맞춰 분홍 스트랩인데

나만 회색스트랩과

충전할 수 있는 생뚱맞은 색깔의

노란선이들어있어요

스크랩은 핸디선풍기 손잡이 뒷면에

구멍이 나있는데 거기로

연결하면 되구요

 

 

 

 

 

 

 

 

따로 주문한 충전기도 같이 왔어요

근데 오마나 너 구멍이 두개넹?

한개는 핸드폰 한개는 선풍기 충전하면 딱이겠다고

생각해봤지만 아직 그렇게 사용은 안해봤습니당 ㅎㅎㅎ

 

 

 

 

 

 

 

넘넘 이쁜 오난코리아 핸디선풍기였어요

맨날 가방에 넣고 다니고

좀만 더우면 막 꺼내서

3단까지 틀어놓고 그래요 ㅋㅋㅋ

아맞다!!!

1단부터 3단까지 강풍 조절됩니다ㅋㅋㅋ

 

 

네이비는 진짜 엄청 엄청 이쁜데

제가 깜박하고 사진을 안찍는 바람에 ㅠㅜㅠㅜㅠ

네이비도 완전 이뻐요

잘 없는 색이에요

 

 

제가 이걸 사고 회사분들에게

추천해서 공구 하셨는데

뒤늦게 혼자 사신 분이

불량이 와서 아예 선풍기 날이

돌아가지 않더라는.... 

이것도 복불복이 있나봐요

뭐 교환가능하니깐요

 

 

덥지않은 선선한 여름 맞이 합시닷!!!

 

 

 

 

 

 

 

 

 

 

 

제 돈주고 산 제 선풍기입니다

(오난코리아 요새 여기저기 알아서 광고 많이 때리던데용?)

'그냥수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니 결혼 축하한디야  (0) 2017.12.13
잡다한 일상이야기  (2) 2017.09.01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  (0) 2017.08.04
잡다한 일상 두번째  (0) 2017.08.03
잡다구리한 일상과 사진들  (2) 2017.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