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수다들

잡다구리한 일상과 사진들

by 동그랑땡땡 2017. 7. 27.

 

 

사진이 짜잘하게 남아서

써보는 내 일상 얘기들

 

 

정말 자잘해서 아주 예전 사진도 있어요

 

 

 

 

 

라이언초콜릿라이언초콜릿

라이언초콜릿라이언초콜릿

 

 

 

 

남의 생일 케이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예쁜 라이언 떼어오기

사진 찍으려고 가져와서

찍고는 다리를 살짝 먹었는데

라이언 달달한 초코맛이구낭!!

 

 

 

 

 

물회라이언초콜릿

물회물회

 

 

 

 

회사에서 갔던 어느 바닷가에서

먹은 물회

근처에 엄청 유명한 물회집이 있다고 해서

남자분들이 차타고 가서

사다주신 물회인데

요즘들어 해산물에 맛을 좀 들였더니

물회도 넘 맛있다

전복도 맛있고 생전 안먹던 해삼도 맛있었던

 

 

 

 

 

물회물회

물회물회

물회물회

 

 

 

 

양념이 살얼음이 껴서

시원하게 먹고 좋았다 이날 덥다가 춥다가

난리났었던 날

근데 물회 넘 많아서 다 못먹고

그때 왜 남겼나....후회가 될 때가있다

 

 

 

 

  

야경야경

야경야경

 

 

 

 

같은날 물회먹고 고기먹고 바다사진 찍은 날

예쁘긴 했지만 맘은 편치 않았던

그런날.....뭐 그런날은 자주 있긴하다

예를들면 회사에 출근한 날이라던지ㅎㅎㅎ

 

 

 

 

 

힐링힐링

힐링힐링

 

 

 

맛있는 오리고기집에서 오리고기먹고

근처 카페에서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던 곳

진짜 서늘하고 기분 좋은 날씨와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행복이 느껴졌던 날

 

 

 

 

우판등심우판등심

우판등심우판등심

 

 

 

 

아오 겁나 맛있는 우판등심

특히 남이 사주는건 더 맛있고

더 많이 먹고 싶었던 날

사실 더 먹을 수 있었는데

급 마무리를 시켜서 더먹지 못해 아쉬웠다

 

 

깍두기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고

기대했던 된장죽은 기대에 못미쳤던걸로

담에 또 누군가 사준다면

좋을듯

 

 

 

 

 

과사과사

과사과사

 

 

 

아주 어릴적 사진

웃는게 지금이랑 똑같다

저때 나는 엄마가 델꼬나가기 싫을정도로

못생겼다고 했는데

괜찮지않나?ㅋㅋㅋㅋ

나만 귀엽게 느껴지나?ㅋㅋㅋㅋㅋ

자기애가 넘치게 되는 사진 ㅋㅋㅋㅋㅋㅋ

 

 

 

 

 

 

 

 

 

 

 

 

 

'그냥수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니 결혼 축하한디야  (0) 2017.12.13
잡다한 일상이야기  (2) 2017.09.01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  (0) 2017.08.04
잡다한 일상 두번째  (0) 2017.08.03
오난코리아 핸디선풍기 하나 장만해씨유  (2)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