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목동 생어거스틴 쿠폰으로 댕겨왔어요

by 동그랑땡땡 2017. 11. 1.

아는 분에게 생어거스틴 쿠폰을 받아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초등학교 때부터 절친인 친구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가지고 있던 쿠폰을 써야겠다 싶었죠

만나는 장소는 목동 오목교역 현대백화점과

41타워사이~!!

 

 

이번년도 제 생일에 친구는 제생일을 챙겨줬는데

저는 친구 생일을 못 챙겨줬거든요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간단하게 선물을 사고

생어거스틴에서도 제가 밥을 사야겠다고 생각했죠

선물을 사고 친구를 만나서 41타워 2층에 있는

목동 생어거스틴에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2시쯤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더라구요

 

 

 

  

목동 생어거스틴오목교역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생어거스틴 내부

 

 

 

 

매장 내부는 깨끗하고 알바분들도 많았는데

저희에게 물컵만 가져다 주시고

음식이 나올때까지 물은 안주시는 실수를ㅎㅎ

내가 갖다달라고 했고

바로 갖다주셨어요

누가봐도 실수인 것 같아

기분이 그닥 나쁘진 않았어요

 

 

 

 

생어거스틴 주말세트생어거스틴 주말세트

 

 

 

 

친구랑 만났던게 주말이라서

주말세트를 봤지만 나에게 뿌팟퐁커리 쿠폰이 있어서

세트를 시킬 수가 없었어요

단품으로 시키자며 따로 주문을 했죠

 

 

 

 

생어거스틴 메뉴판생어거스틴 메뉴판

생어거스틴 메뉴판생어거스틴 메뉴판

생어거스틴 메뉴판생어거스틴 메뉴판

생어거스틴 메뉴판생어거스틴 메뉴판

생어거스틴 메뉴판생어거스틴 메뉴판

생어거스틴 메뉴판생어거스틴 메뉴판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다양하게 먹어보진 못했기에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친구가 평소에 나시고랭을 먹어보고 싶었다고 하길래

나시고랭과 뿌팟퐁커리 그리고 단백질 보충을 위해

느어 팟 남만호이라는 소고기 요리까지 총 세개를 시켰다

주문을 하려고 종업원을 불렀더니 여자 두분이서

많은 양이라고 나시고랭을 빼고 뿌팟퐁커리에

밥만 하나 시켜서 먹는게 어떠냐고

물어보셔서 다시 고민해봤지만

생일이었던 친구를 위해 그냥 세개다 주문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여자 두명도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ㅎ 

참고로 나시고랭은 12000원

뿌팟퐁커리는 28000원으로 가장 비쌌고

느어 팟 남만호이는 26000원 이었어요

가격 후덜덜해요 쿠폰 아니였으면 이렇게 못 먹었을거에요

 

 

 

 

 

 

생어거스틴 쿠폼생어거스틴 쿠폰

 

 

 

 

지인에게 받은 쿠폰은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특급호텔 베이커리 이용권이었는데

뒤에 자세히 보니 생어거스틴도 있어서

목동 생어거스틴으로 왔어요

대학교때 친구들이 하도 생어거스틴이 맛있다고

얘기를 해놓은 상태라서 저도 무척 기대를 하고 갔죠

 

 

 

 

오이 단무지 절임오이 단무지 절임

 

 

 

 

일단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 단무지와 오이절임이 나왔지만

먹어보니 딱히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생어거스틴생어거스틴

 

 

 

 

 

그냥 평범한 상차림이었어요

저 종이에 있는 생선 튀김? 같은 것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뿌팟퐁커리뿌팟퐁커리

 

 

 

 

 

맨처음에 뿌팟퐁커리가 먼저 나왔는데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ㅠㅠㅠ

진짜 먹어보고 싶었어요

근데 다른 음식들 나올때까지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조금 참았죠

참고로 저는 튀긴 게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딱딱한 껍질도 별로고

속살과 껍질이 따로 노는 그 느낌도 싫거든요

사실 살 부분도 많이 먹지는 못하는데

이건 커리 때문에 그런건지 냄새가 장난아니여서

언능 먹고 싶었어요

 

 

 

 

 

나시고랭나시고랭

나시고랭과 푸팟퐁커리나시고랭과 푸팟퐁커리

 

 

 

 

 

곧이어 나시고랭이 나오고

푸팟퐁커리랑 같이 먹는데

와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솔직히 나시고랭은 그냥 발리에서 먹는게

더 맛있었고 굳이 12000원이나 주고 먹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그닥이었거든요

근데 저 뿌팟퐁커리가 ㅠㅠㅠㅠ넘나 맛있는것

껍질이 진짜 하나도 안딱딱하고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바삭한 과자먹는 식감이 조금 나긴 했지만

그건 그거대로 맛있었어요

마치 전에 가장자리 바삭한 부분 먹는?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먹고 나시고랭을 퍼서

그 위에 얹어서 먹기도 했어요 굳굳!!!

굳초이스 왜 생어거스틴에서 푸팟퐁커리를

대표메뉴로 보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느어 팟 남만호이느어 팟 남만호이

느어 팟 남만호이느어 팟 남만호이

 

 

 

 

 

그다음에 나온 느어 팟 남만호이

이름이 넘나 어려운 것 ㅠㅠㅠ

와 근데 이것도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굴소스로 야채랑 소고기랑 볶은건데

고기가 진짜 야들야달하구요

야채는 되게 신선했어요

(살짝만 볶은듯?)

양파의 맵기가 덜 빠져서 양파 먹을때

조금 맵기는 했지만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메뉴에요

 

 

 

 

 

생어거스틴 메뉴생어거스틴메뉴

 

 

 

 

 

전체적으로 나시고랭 빼고는 굳 초이스 였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역시나 둘이서 음식 세개는 무리였나 보더라구요

상당히 많이 남겨서 싸달라고 했거든요ㅠㅠ

 

 

처음에 직원의 말대로 푸팟퐁커리에 밥만 따로 시키고

나시고랭을 안 시켰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목동 생어거스틴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ㅠㅠㅠ

뿌팟퐁커리 먹으러.........

다음번에 그냥 밥만 시켜서요

 

 

쿠폰이 또 있다면 좋으련만

그럴 일은 없겠지요? 허허허

아무튼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은

목동 생어거스틴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