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블로그 반갑다

by 동그랑땡땡 2017. 7. 10.



꺄하하하하
안녕하세요 땡블리입니다


정말 어럽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어요
진짜 프로 구걸러처럼
여기저기 구걸하고 애원하고
하다가 검색했는데 중고나라에
초대권을 판매하는 사람도 발견해서
혹했었다는ㅋㅋㅋㅋㅠ
웃픈 이야기.....를
간직한 땡블리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저에게
엄청난 티스토리 초대권
(중고나라 한정 1만원권)을 주신
키헬님께 감사드립니닷

이글을 보실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프로 구걸러는
이제부터 열심히 글을 적고
공감 구걸러가 되어보겠습니닷ㅋㅋㅋ



그럼 안뇽
또 놀러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