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공덕역 목포 해물아구찜, 탕전문점 다녀옴

by 동그랑땡땡 2017. 11. 24.

 

 

주말에 친구와 둘이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해물찜~!!

일단 친구가 해물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저도 이날 해물이 땡겨서

남양주로 가던 길에 공덕역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헀어요

열심히 블로그를 찾아본 끝에

공덕역에 목포 해물아구찜이라고

유명한 곳이 있나 보더라구요

 

 

그래서 그리로 향했습니당

찾아가면서 너무 좁고 주택가?

같은 곳으로 들어가길래 블로그에 낚인건가?

너무 구석진곳 아닌가?

싶더라구요

 

 

 

 

 

목포 해물아구찜목포 해물아구찜

 

 

 

 

 

 

일단은 의심을 버리고

먹어보자!!!싶어

(사실 배가 너무너무 고팠거든요)

안으로 들어갔어요

 

 

공덕역 목포해물찜 영업시간은

평일 4시부터 10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11시30분부터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용

아 그리고 참고로 포장도 가능하데요!!

 

 

저는 포장할 일이 1도 없겠지만 ㅎㅎ

 

 

 

 

 

 

목포 해물아구찜목포 해물아구찜 메뉴판

 

 

 

 

 

메뉴는 아구찜, 해물찜, 섞어찜, 낙지찜, 새우찜, 아구탕이 있구요

섞어찜만 소짜리 없이 중/대만 있고

나머지는 대/중/소 다 있어요

저희는 둘이 갔기에 해물찜 소짜리로 시켰어요

가격은 35,000원~!!

근데 주문을 받으시는 아주머니께서

예약하신 분들 아니냐고 하시면서

30분이 걸린다고 하는거에요 ㅠㅠㅠ

지금 당장 너무 배가 고픈데

30분이나 기다려야해?ㅠㅠㅠㅠ

싶었는데 일단은 밑반찬 먼저 내주시는걸로

급하게 허기 채우고 기다려 보기로 헀어요

(공덕역 목포해물찜에 가시려면 미리 예약하세요)

 

 

 

 

 

목포 해물아구찜목포 해물아구찜 메뉴

목포 해물아구찜목포 해물아구찜 내부

 

 

 

 

 

블로그에 공덕역 해물찜으로 후기들이 많이 올라와 있던데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구나 싶은거 치고는

실내가 좀 좁더라구요 한꺼번에 많은 인원을

받지는 못하실 듯....

물론 10명 내외 회식이나 가족 식사는

한 테이블 정도 받으실 수 있겠더라구요

 

 

마침 저희가 간날 가족들이 식사중이었어요

어린 아가들이 많아서 조금 시끄러웠지만

소리 안지른게 어디에요 ㅎㅎㅎ

 

 

 

 

 

 

공덕역 목포 해물찜목포 해물아구찜 밑반찬

공덕역 목포 해물찜공덕역 목포 해물찜 미역국

 

 

 

 

 

 

곧이어 반찬을 준비해주셨구요

부추전이랑 계란찜으로 허기를 급하게 달랬어요

중간중간 우엉조림도 집어먹고

단호박 샐러드도 먹구요

저 야채 무쳐놓은 것도 야무지게 먹었어요ㅎㅎㅎ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하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나중에 미역국이 나왔는데

미역국은 제 스타일이 아니여서 몇번 떠먹고 말았어요... 

 

 

부추전이랑 계란찜을 다먹었는데도

해물찜이 나오지 않아서

계란찜과 파전을 더 달라고 했더니

파전은 공짜로 더 줄 수 있는데

계란찜은 돈을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알겠다고 하고 부추전만 달라고 했는데

나중에 너무 기다린게 미안하셨는지 계란찜을

서비스로 그냥 주셨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메뉴판에 보니 계란찜 2천원 받는다고 써있더라구요)

 

 

 

 

 

 

공덕역 목포 해물찜공덕역 목포 해물찜 메인메뉴

공덕역 목포 해물찜공덕역 목포 해물찜

 

 

 

드디어 해물찜이 나오고!!!

먹기 전에 무슨 해물이 있나 보는데

쭈꾸미랑 낙지, 오징어, 가리비, 홍합, 새우, 곤이, 꽃게

미더덕 등등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저희가 해물찜을 몇번 먹었는데

해물종류가 별로 없는게 많았거든요 ㅠㅠㅠ

그나마 공덕역 목포해물찜이 다른 곳 보다는 종류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꽃게에 살이 진짜 많았어요

입맛 까다롭고 특히 해물 신선도나

재료를 엄청 따지는 친구도 꽃게 살이 많다고

잘 먹더라구요

해물 신선도도 나쁘지 않고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점점 먹으면 먹을수록

짜더라구요...양념이 좀 쎄서 그런거 같아요

볶음밥 말고 그냥 흰쌀밥에 같이 먹으면

간이 맞을 것 같아요

 

 

밑반찬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고

해물찜에 해물도 다양하고 맛도 짠거 빼고는

괜찮은 편이어서 전체적으로 굳굳~!!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어요

 

 

다음번에 다시 먹을거냐고 물어본다면

제가 근처에 있으면 먹을 것도 같아요

 

 

공덕역 목포해물찜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4길 19 지원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