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다녀온 후기

by 동그랑땡땡 2017. 11. 22.

 

 

 

 

 

 

예전에 일했던 미술학원에서

친해진 3명이 있는데

그떄 그 3명은 아직도 계속 만나고 있어요

이번에 그중에 한명이 졸전을 하게 되어서

축하해줄겸 주말에 다녀왔어요

 

 

졸전을 보러갔다가 족발을 먹고

인천으로 올라와서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로 바로 갔는데요

제가 어릴때부터 너무너무나 갖고 싶던 건물

이토타워에있는 새로 생긴 카페로 주문 하는 곳은 1층에

앉는 곳은 2층에 있는데요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2층입구

 

 

 

 

 

저희는 자리를 빠르게 잡고자 마호가니 카페 2층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원래 투썸이있던 자리였는데 이토타워 건물주 딸이

마호가니 카페를 하고 싶어서 여기다

자리 잡았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ㅎㅎㅎ

이토타워 안에 도레도레도 건물주 딸이

주인이라는 얘기가 있어요

부러운 싸람......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메뉴판

 

 

 

 

 

일단 마호가니 카페의 자리를 맡아놓고

아래 층으로 내려와서 메뉴판을 찍었어요

급하게 찍느라고 엄청 흔들렸더라구요

저랑 같이 같던 멤버들은 거의 다  

크림 콜드브루를 시켰어요

그게 제일 맛있다고 하는데

커피를 안 마시는 저로썬

딱 그 위에 크림만 맛있어요 ㅎㅎㅎㅎ

도렐 커피가 더 맛났던 것 같아유 저는.....

마호가니를 처음 왔을 땐 에이드 종류를 마셨는데

그닥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날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연하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주문 했어요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도레도레에서 가져오는빵들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는

빵이 정말 많은데

카운터를 보면 딱 커피를 만드는 곳 밖에

없어서 어디서 빵이나 케이크들을 만드나

의문이었는데 같이 간 멤버 한명이 말하길

도레도레에서 마호가니 빵을 만들어

나른다고 하더라구요

도레도레 주인이나 마호가니 주인이나

같은 사람이라서 가능한 일이라고 ㅎㅎㅎ

이이이이...부럽당 ㅠㅠㅠ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케이크들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에는 진짜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더라구요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족발을 먹은 상태라서 배가 부르긴 했지만

그래도 케이크를 놓치면 안될 것 같아

오레오 케이크 한조각을 구매했어요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빵들마호가니 빵들

 

 

 

 

 

다른 빵들도 맛나 보였지만

나중에 곱창을 먹기로 해서

제외하는 걸로다가 ㅎㅎㅎ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앉을자리없다

 

 

 

 

 

미리 자리잡길 잘한게 사람이 진짜진짜 많더라구요..............

늦게 갔으면 자리못잡고 빙빙 돌았을거에요

주말 구월동은 어딜가나 사람이 많지만

여긴 특히나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크림 콜드부르

 

 

 

 

 

드디어 음료가 나오고

배려돋게 컵홀더 대신 아예 종이컵을 씌어주셨어요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주문한대로 연하게

나와서 보리차처럼 잘 마실 수 있었으나

돈이 아까운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허허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냅킨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오레오케이크마호가니 오레오케이크

 

 

 

 

오레오 케이크는 졸전으로 받은

꽃다발과 함꼐 찍어주었어요

그리고 한입 먹어보는데

와 생각보다 별로 더라구요......

빵부분이 좀더 부드러웠음 하는데

너무 뻑뻑한 느낌이었고

그렇게 단맛도 많이 안나고

제 기대에는 못 미쳐서 별로 였네요....

다른 케이크를 먹을 걸 후회했어요

 

 

 

구월동 마호가니 카페 주소는

인천 남동구 예술로 138 이에요

제가 갖고 싶은 이토타워에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