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식가

부평 청천동 염박사 정육식당

by 동그랑땡땡 2017. 11. 15.

 

 

 

 

늦은 저녁 부평cgv에서 영화를 예매해놓고

고기를 먹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그것도 소고기를...ㅋㅋㅋ

그래서 가장 근처에 있는 고기집으로

알아보고 찾아갔어요

 

 

부평 청천동에 있는 염박사 정육식당이라는 곳인데

사실 알아보고 간건 아니고

둘러보다가 있길래 들어갔어요

근처에 소고기집이 없더라구요

뭔가 맛없을 삘이라서

그냥 내일 맛있는 집에 가서 먹을까

아님 지금 당장 먹고 싶으니 별로처럼 보여도

들어갈까 했는데 결국 후자를 선택하게 되었죠

 

 

 

 

 

부평 정육식당부평 정육식당

 

 

 

 

 

염박사정육식당에 들어가니

손님이 많더라구요

다 아저씨들이었는데 일단 들어가서 앉았어요

 

 

 

 

 

염박사 정육식당 메뉴판염박사 정육식당 메뉴판

 

 

 

 

 

메뉴판에 이것저것 있었는데

소고기를 먹고 싶었으나

왠지 느낌상 소고기 그냥 그저 그럴 것 같고

삽겹살을 먹고 육회를 시킬까 고민을 하면서

한우 진짜 한우 맞냐고 물어보고 그랬어요

물론 당연히 한우 맞다고 하시겠지만

한우도 급이 많이 나뉘더라구요

어린 외국소 데려다가 키우면 한우 인정 받는다고 했었나?

아무튼 이래저래 급이 많이 나뉘나보더라구요

 

 

일단 고민끝에 저희는 한우소반마리모둠을 시켰어요

1인당 2만원인 셈이죠 ㅎㅎㅎ

 

 

 

 

 

청천동 정육식당청천동 정육식당

청천동 정육식당청천동 정육식당

 

 

 

 

 

 

일단 가운데 된장찌개가 들어가는 판을 깔아주셨구요

양파절임과 무쌈 샐러드, 김치, 쌈종류가 나왔구요

소고기를 찍어먹을 소금도 나왔다지욤 ㅋㅋㅋㅋ

캬캬컄 얘기하고 있는 지금도 고기를 먹고 싶네용

물론 저기서 말고 다른 더 좋은곳에서요

 

 

 

 

 

 

청천동 정육식당청천동 정육식당

청천동 정육식당청천동 정육식당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버섯과 나란히 나왔구요

한우 소반마리 모듬이라 400g에

치마살 + 부채살 + 업진살 + 차돌박이

이렇게 나왔네요 꺄꺄~!!! ++이 아니라 원뿔 +이라서

큰기대는 안했구요

 

 

 

 

 

 

염박사 정육식당 고기염박사 정육식당 고기

염박사 정육식당 고기염박사 정육식당 고기

 

 

 

 

 

빨리 익는 차돌부터 익히기 시작했어요

익은건 주워 먹었는데

많이 익히지도 않은것 같은데

질긴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더 살짝 익혔어야 했나봐요

 

 

 

 

 

염박사 정육식당 고기염박사 정육식당 고기

 

 

 

 

 

서비스겸 기본으로 나온 계란찜

약간 퍽퍽하고 식감이 별로 더라구요

타기도 탔고 하지만 단백질 섭취를 위해

열심히 먹어주었습니당

운동을 하고 있어서 단백질 섭취가 필요했거든요

 

 

 

 

 

염박사 정육식당 육회염박사 정육식당 육회

염박사 정육식당 육회염박사 정육식당 육회

 

 

 

 

 

 

그리고 이건 진짜 서비스로 나온 육회

육회가 맛있더군요

양념이 많이 되어있는 걸로 보아

그렇게 좋은 상태의 고기는 아니였다고

유추해보지만 먹을만은 했습니당

잘 먹었습니당

 

 

 

 

 

염박사 정육식당 고기염박사 정육식당 고기

염박사 정육식당 고기염박사 정육식당 고기

염박사 정육식당 고기염박사 정육식당 고기

염박사 정육식당 고기염박사 정육식당 고기

 

 

 

 

다른 고기들은 부들부들은 한데

상태좋은 고기의 고소한 맛이 확실히

떨어지더라구요

부위별로 맛이 다른걸 느끼진 못했구요ㅎㅎ

그냥 저냥 먹을만 했다 정도의 소고기였었어요

 

 

급하게 간거였고 최대한 가까운

동네 소고기집을 찾은거였으니깐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그냥 저냥 쏘쏘 합니당

물론 일부러 찾아서 갈 정도는 아닙니다

저는 여기 갈일이 이제 없을 듯 하구요

 

 

주소도 따로 붙이진 않을게욤 ㅋㅋㅋ